도움말
교직원 계정생성
Microsoft 365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.
본인에 맞는 메뉴로 접속하여 계정을 생성하십시오.
#1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.
#2 회원가입약관내용을 확인 후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와 제3자 정보제공 동의 체크 후 [다음]을 클릭합니다.
#3 인증코드를 입력 후 [인증확인]을 클릭합니다.
인증코드는 소속 기관(학교) 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#4 인증코드가 확인되면 소속 학교를 검색하여 입력합니다.
추가로 사용자 본인 이름을 입력합니다.
#5 아이디 입력 후 [중복확인]을 클릭하여 사용 가능한 아이디인지 확인합니다.
가입 가능한 아이디로 확인되면 비밀번호를 형식에 맞게 입력합니다.
#6 보조 이메일(개인 이메일) 입력 후 인증요청을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진행합니다.
인증이 완료되면 ‘인증완료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#7 자동입력방지에 체크 후 [회원가입 완료]를 클릭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