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움말

로그인 및 설치하기(2차인증 방법)

Microsoft 365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먼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.
아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
http://portal.office.com

 

#1 Microsoft 365 로그인 화면이 열립니다. 본인의 아이디(메일주소)를 입력합니다.

 

 

※ 혹시 로그인 후 “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 유지!”라는 문구가 뜰 경우 사용자의 연락처 또는 개인 이메일 주소 중 한 개를 입력하여 인증을 진행 해줍니다.

 

 

 


 

※ 로그인 후 추가 보안 정보 입력(2차인증)을 요구하는 경우

#2 로그인 후 필요한 동작 화면에서 [다음] 클릭합니다.

 

#3 휴대폰에서 Store에 접속 후 “Microsoft Authenticator” 검색하여 앱 설치 진행합니다.

 

 

#4 앱 설치 완료 후 다시 PC화면으로 돌아와 [다음] 클릭합니다.

 

 

#5 휴대폰에서 설치된 앱을 실행시켜 화면 상단의 [+] 클릭 후 [회사 또는 학교 계정] 클릭합니다.

 

 

#6 PC화면에서 [다음] 클릭합니다.

 

 

#7 PC화면의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스캔합니다.

 

 

#8 PC화면에 보이는 2자리 숫자 확인 후 휴대폰 인증화면에 입력합니다. 인증 완료 후 [다음] 클릭 후 [완료] 클릭하여 보안 인증을 완료합니다.

 

 

#9 로그인 후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 [Office 설치]를 클릭 [다른 설치 옵션]을 클릭합니다.

 

 

#10 화면 좌측의 [앱 및 디바이스] 클릭 후 [Office 설치] 클릭하여 설치 진행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