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움말
Office.com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
비밀번호를 잃어버린 경우 초기화 기능을 통해 새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(본 사이트의 비밀번호 찾기1 기능을 통해서도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.)
http://portal.office.com 으로 이동합니다.
#1 계정 ID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.
#2 하단의 ‘암호를 잊어버렸음‘ 링크를 누릅니다.
#3 보안문자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.
#4 암호를 초기화하기 위한 3가지 인증방법이 표시됩니다.
원하는 방법으로 인증 받으시기 바랍니다.
여기서는 이메일 인증을 선택합니다.
전송받은 코드를 화면에 입력하고 다음을 누릅니다.
#5 새 암호를 입력합니다.
우측의 암호 규칙을 참고하여 입력바랍니다.
마침을 누릅니다.
#6 새 암호가 설정되었습니다.